티스토리 뷰

개발자 이야기

[개발자센터] 고객관리 기능 업그레이드

개발자센터 지기 ShellingFord 2013.01.04 01:46


Developer Center Upgrade

고객관리 기능 업그레이드

+ 일시  : 2013/01/04

안녕하세요! store 개발자센터 입니다. 

새해의 시작과 함께 계획하셨던 일들은 잘 진행하고 계신지요??

뱀은 예로부터 풍요와 다산 그리고 지혜의 상징이라고 하는데요. 계사년 새해,  T store 개발자센터가 보다 개발자 여러분을 위해 더욱 똑독해졌습니다. 이제 개발자센터를 통해서 여러분의 상품의 고객 문의, 특히 환불 문의를 보다 편리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 As-is     고객문의 > T store접수 > 개발사확인 > T store응대/환불 진행
  • To-be     고객문의 > 개발사접수 및 확인 > T store환불 진행

이처럼 기존에 복잡했던 중간 과정이 없어지고, [상품관리 > 고객관리] 를 통해서 고객 구매내역을 확인하고, 바로 구매취소 요청도 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센터 고객 관리! 이렇게 좋아졌습니다! 

고객
더 빠르고 다양해졌어요. 

1. 빠른 응대

시스템 자동화로 개발자 문의 시 응대 시간 단축

 

2. 문의 채널 확대
개발자에게 문의할 수 있는 
접수 채널 확대
개발자

더 편리해졌어요!


1. 정확한 응대
구매내역 확인으로 정확한 VOC 응대 가능

2. 편리하고 빠른 대응
구매내역을 통한 구매취소요청 자동화로 편의성 향상 및 응대시간 단축
어떤 것이 더 좋아질까요?!
1. 구매내역 조회 시간 단축을 위한 시스템 개선 중
2. 1월 중순 T스토어 앱에 문의기능 추가 시점까지 베타 테스트를 통해 기능개선
3. 환불 시스템 추가 및 고도화
-    현재 T store에서 구매취소 가능한 내역만 요청가능(SKT후불, T store cash등)
-    추후 계좌환불 가능한 시스템 제공 예정


고객관리 이용하기

2013/01/04


<클릭하면 큰 그림> 


고객 구매내역 확인
고객이 환불관련 문의 시 개발자는 [상품등록/관리 > 고객관리] 를 통해서 해당 고객의 구매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개발사 내역만 확인 가능! )


<클릭하면 큰 그림>

     

미응대 VOC 알림
고객으로부터 들어온 문의를 보다 쉽게 화인할 수 있고, 또한 메일로 알림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바쁘신 개인 개발자 분들은 응대가 어렵다고요? 걱정마세요! 여러분이 놓치신 고객문의가 다시 들어올 경우! T store 가 대신 고객문의에 응대해 드립니다. 

>> 약관 변경 공지 보기


<클릭하면 큰 그림>

     

'고객의 소리' 확대!
기존의 인입채널 뿐 아니라 고객의 구매내역에서도 바로 문의가능합니다.
개인정보 제공관련 동의

고객들은 빠른 문의하기 전에 개발자에 빠른 업무처리를 위해서 개인정보 제공 동의 확인하게 됩니다. 또한 개발자 여러분은 이 정보를 고객 응대 후 파기 동의를 하셔야 합니다.



DO YOU KNOW?

고객관리는 T스토어가 좀 짱일 지도?

+ 고객만족도 올라갈 지도

안녕하세요!

티스토리에 보금자리를 마련하시려는 여러분께 초대장을 배포해 드리려고 합니다.

나만의, 내 생각을, 내 기억을 담는 소중한 블로그를 만들고 싶다면 티스토리로 시작해보세요!

티스토리 블로그는 초대에 의해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분은 댓글에 E-mail 주소를 남겨주시면 초대장을 보내드립니다. 남겨주실 때에는 꼭 비밀댓글로 남겨주세요!

초대장을 보내드리고 바로 개설하시지 않으신 분들은 초대장을 회수할 수도 있으니 바로 개설해주세요!


사업자 정보 표시
SK플래닛 | 서진우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로 264 the Planet | 사업자 등록번호 : 104-86-36968 | TEL : 02-1600-6573 | Mail : devhelper@tstore.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4-경기성남-003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