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패치예정

olleh마켓, U+스토어 VOC 관리 방법 및 버그패치 예정 안내

+ Posted : 2015-06-17

안녕하세요! 개발자센터 포드 입니다.

통합 개발자센터에서는 하루하루 눈에 보이는.. 또는 보이지 않는 이통3사 스토어 간의 규격과 서비스를 통합하는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정말 힘들어요 ㅠ)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간혹 버그나 또는 3사를 모두 지원하지 못하는 기능 등...아직도 갈길이 멀어보입니다. (헉헉) 

그래도 개발사 여러분의 관심으로 무럭무럭 자라는 통합개발자센터! 앞으로도 많은 관심을 부턱드리고 혹시 개발자센터>Help로 연락을 주시면 최선을 다해서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KT/U+ VOC 관리 방법 안내

아래 내용은 인기 야구게임 프로야구 6:30 을 서비스하고 있는 엔트리브소프트(www.ntreev.com) 의 담당자 분께서 문의주신 내용입니다. 

"통합개발자센터에서 통신 3사에서 접수한 문의가 모두 표시되어야 하는데 유저 문의 및 테스트 확인 결과
U+스토어에서 접수한 문의는 이 곳에 표시되지 않고 있는 상황입니다. 아무래도 T스토어 문의만 표시가 되고 다른 통신사에서 접수한 문의는 표시가 되지 않는 것 같은데요. 이 문제 한 번 T스토어 측에 문의하여 확인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위 문의를 받고 깜짝 놀라 확인을 해봤는데, 문의가 접수는 되는데 다소 버그가 있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현재는,  T store 를 제외한 olleh마켓 U+스토어의 문의 내용은 별도로 검색을 해야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문의를 주신 분을 포함해서 해당 기능으로 불편을 겪으셨을 분들께 먼저 사과를 드립니다. (흑흑)

최대한 빨리 패치를 할 수 있도록 하겠으며, 현재 개발자센터 계정에서 KT/U+ 스토어의 VOC를 관리하는 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1. 검색버튼 우측에 '심화검색'을 클릭합니다.
  2. 판매채널을 다른 스토어로 선택합니다.
  3. 선택된 스토어의 VOC 목록을 확인합니다. 
    1. 구매취소 매뉴도 동일하게 관리됩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사업자 정보 표시
SK플래닛 | 서진우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로 264 the Planet | 사업자 등록번호 : 104-86-36968 | TEL : 02-1600-6573 | Mail : devhelper@tstore.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4-경기성남-003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
댓글쓰기 폼